기적의 형제 재방송 다시보기 | 1회 2회 공식영상 보러가기 1회 2회 회차정보 방송시간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드라마 시청률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출연진 넷플릭스 몇부작 타임라인

기적의 형제는 시간의 경계를 넘어선 진실 찾기를 통해 기적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린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입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영됩니다. 드라마 기적의 형제 1회 2회 다시보기 링크 및 재방송 시간표 안내드립니다.

회차별로 무료 볼 수 있는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확인하셔서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적의 형제 다시 보기
기적의-형제-재방송

드라마 기적의 형제는 JTBC에서 수, 목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됩니다. 기적의 형제 다시 보기는 넷플릭스, 티빙, 시즌, 시리즈 온에서 볼 수 있습니다. 회차별 다시 보기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면 됩니다.




 

기적의 형제 회차정보 다시보기

▼ 우회하여 링크를 안내드리니 참고바랍니다.

회차방영 일자다시보기 링크
1회2023년 06월 28일 (수)다시보기 링크
2회2023년 06월 29일 (목)다시보기 링크
3회2023년 07월 05일 (수)
4회2023년 07월 06일 (목)
5회2023년 07월 12일 (수)
6회2023년 07월 13일 (목)
7회2023년 07월 19일 (수)
8회2023년 07월 20일 (목)
9회2023년 07월 26일 (수)
10회2023년 07월 27일 (목)
11회2023년 08월 02일 (수)
12회2023년 08월 03일 (목)
13회2023년 08월 09일 (수)
14회2023년 08월 10일 (목)
15회2023년 08월 16일 (수)
16회2023년 08월 17일 (목)


드라마 기적의 형제는 JTBC에서 수, 목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됩니다. 기적의 형제 다시 보기는 넷플릭스, 티빙, 시즌, 시리즈 온에서 볼 수 있습니다. 회차별 다시 보기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면 됩니다.


기적의-형제-다시보기-재방송-공식영상-보러가기-회차정보-방송시간-1회-2회-3회-4회-5회-6회-드라마-시청률-등장인물-인물관계도-출연진-넷플릭스-촬영지-jtbc-작가-포스터-이도현-기본정보-타임라인-몇부작-같은-드라마



기적의 형제 1회 2회 방송 정보

방송 채널JTBC

방송 시간
매주 수, 목 오후10시 30분

몇부작
16 부작

제작진
연출 박찬홍, 극본 김지우

재방송
재방송 시간 정보

출연진
정우, 배현성 外

줄거리
‘윤동주’가 되고 싶지만 현실은 빚뿐인 작가 지망생 ‘육동주’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정체불명의 소년 ‘강산’이 시간의 경계를 넘어선 진실 찾기를 통해 기적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린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


드라마 기적의 형제는 ‘윤동주’로 변신했지만 현실은 작가 지망생인 육동주가 존재하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이 작품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정체불명의 소년인 강산과 육동주가 시간의 경계를 넘어서며 진실을 찾기 위한 여정을 묘사합니다.


육동주는 윤동주로 변신한 이후, 그의 내면에 잠재된 작가적 재능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의 현실은 빚 뿐이며, 작가로서의 꿈을 이루기 위해 어려움에 직면합니다. 그 때문에 육동주는 자신의 글로써 기적을 만들고자 노력하게 되는데, 그의 글은 독자들에게 감동과 용기를 전달하며 육동주의 삶을 변화시킵니다.


한편, 강산은 육동주와 우연히 만나게 되는데, 그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소년입니다. 강산은 시간을 넘어서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과거와 현재, 혹은 미래를 오가며 육동주와 함께 진실을 찾아가는 여정에 동참합니다. 이들은 함께 현실과 꿈, 세상과 문학의 경계를 넘어서며 기적을 만들어갑니다.


이 드라마는 육동주와 강산의 희망과 열정, 우정과 성장을 그림으로써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달합니다. 동시에 이들이 마주하는 현실의 어려움과 장애물을 통해 우리 모두가 직면하는 인생의 고난과 투쟁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작품은 휴먼 미스터리 장르를 통해 상상력과 감성을 자극하며, 독특한 이야기와 캐릭터들의 성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용기를 전달합니다.


‘윤동주’로 되고 싶지만, 현실은 작가 지망생인 ‘육동주’는 빚에 시달리며 치열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동주는 인생 최악의 날을 맞이하게 되는데, 그날 신비한 능력을 가진 정체불명의 소년 강산이 동주의 삶에 갑자기 등장합니다.


강산은 타인의 고통과 절망을 온몸으로 감지하고 치유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동주는 강산이 자꾸만 다른 사람들의 삶에 개입하는 것을 목격하게 됩니다. 특히 고통과 절망에 빠진 사람들의 삶에 강산이 끼어들면서 동주는 자신의 시간과 감정을 소모하는 것에 대해 의문을 갖게 됩니다.


처음에는 강산을 피하려 하던 동주도 결국은 강산이 지닌 신비로운 소설 원고를 발견하게 됩니다. 상황이 이상하게도 동주는 평소에는 하지 않았을 선택을 하게 되는데, 이 선택이 동주를 유혹의 선 너머로 이끌게 됩니다.


하지만 호사로서 성공을 쟁취하는 동주의 삶은 잠깐 뿐입니다. 소설 속 살인사건이 실제로 현실에서 재현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동주는 자신이 연쇄살인범의 용의자로 의심받게 되는데, 이 사건은 9년 전부터 계속되고 있었습니다. 동주는 강산의 기억과 소설 속 단서를 따라가며, 강산과 함께 연쇄살인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기적의 형제’는 핏빛 잔혹극이 아닌, 연쇄살인 사건의 그늘에 숨은 진짜 악인들의 사악한 이중성과 잔인함을 드러내며, 휴먼 미스터리 장르의 작품입니다. 또한, 동주와 강산의 진실 찾기를 통해 마음이 고장난 결핍 인간인 동주와 타인의 고통에 감정적으로 뛰어드는 강산의 이야기가 이어지면서, 이 드라마는 불행과 슬픔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동주와 강산은 각자의 고난과 어려움을 안고 있지만, 그들은 서로를 통해 자신의 삶에 새로운 의미와 희망을 발견하게 됩니다. 동주는 강산의 능력을 통해 타인의 고통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소설에 담아 사람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작가로서의 성장을 이루게 되는데, 이는 동시에 자신의 내면과 존재에 대한 깨달음을 얻는 계기가 됩니다.


한편, 강산은 동주와 함께 진실을 찾아가는 여정을 통해 자신의 능력의 정체와 그에 따른 책임에 대해 깊이 생각하게 됩니다. 그는 자신의 능력을 이용하여 사람들을 치유하고 도와주는 동시에, 그들의 인간성과 삶에 대한 이해를 넓히게 됩니다. 이를 통해 강산은 자신의 존재의 이유와 의미를 발견하며 성장하게 되는데, 이는 동주와의 깊은 우정과 협력 관계를 형성하게 됩니다.


‘기적의 형제’는 공감과 감동을 주는 휴먼 드라마로서, 사회적인 문제와 인간의 본성, 인간관계의 복잡성을 탐구합니다. 이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은 우리 주변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사고 속에 묻혀있는 진실을 발견하고, 각자의 고통과 어려움을 이겨내기 위한 힘과 용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랑과 우정, 소통과 이해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며, 작은 기적을 만들어갈 수 있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 작품은 스릴과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와 함께, 인간의 본성과 삶의 의미에 대한 깊은 고찰을 담고 있습니다. 시간의 경계를 넘어선 진실을 찾아가는 동주와 강산의 여정은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감정과 생각을 일깨우며,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자신의 삶과 가치에 대한 다시 한번의 돌아보기를 유도합니다. 이 드라마는 현실과 상상의 경계를 넘나들며, 휴먼 미스터리 요소를 통해 심리적인 긴장감과 의문을 일깨우면서도 인간의 가치와 소중함을 강조합니다.


‘기적의 형제’는 그림 같은 시각적인 풍경과 함께 인간의 내면을 탐구하는 내러티브와 복잡한 캐릭터 관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동주와 강산은 서로의 존재와 능력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상호작용하면서 성장하며, 그들의 우정과 협력은 이야기에 따뜻한 감성과 희망을 불어넣습니다.


이 드라마는 또한 사회적인 문제에 대한 비판적인 시각을 제시합니다. 연쇄살인과 같은 사건을 통해 인간의 악과 선의 경계를 탐구하면서 동시에 그 속에 묻힌 현실적인 문제들에 대한 사회적인 비판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사회적인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계기를 제공합니다.


‘기적의 형제’는 흥미 진진한 스토리와 감동적인 감정 전달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드라마를 통해 우리는 현실과 꿈, 복잡한 인간관계 속에서 빛나는 기적을 찾아가는 동주와 강산의 여정을 통해 용기와 희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적의 형제 등장인물 / 인물관계도 출연진

정우 : 육동주 역



저는 앞서 설명한 대로 영화나 드라마의 플롯을 만드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특정 작품을 실제로 제작하거나 변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제가 주어진 내용에 대해 다양한 방향으로 확장해 드릴 수 있습니다. 아래는 주어진 내용을 최대한 확장한 예시입니다.


"전천후 비정규직"은 작가 지망생인 동주의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동주는 비록 비정규직으로 일하면서도 글쓰기에 탁월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빚과 낙관적인 허세, 그리고 사고뭉치인 엄마와 함께 현실에 맞서고 있습니다. 동주는 자신의 이름에서 윤동주 시인을 사랑하던 부친의 영향을 받았다고 느끼며, 언젠가는 베스트셀러 작가로 성공하여 돈과 명예를 얻고자 하는 큰 꿈을 품고 있습니다.


동주는 경쟁심이 강하고 당돌한 성격으로, 어떤 일이든지 덤벼들고 직선적으로 표현하는 말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믿었던 인간들에게 뒤통수를 맞고 인간 불신론자가 된 경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동정심과 인정심이 풍부한 내면을 갖고 있는 알로에 같은 남자입니다.


어느 날, 동주는 고군분투하던 운명 속에서 친구와 함께 사는 집주인이 사라져 월세를 혼자 내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동시에 모친이 교통사고를 당하여 합의금까지 필요한 상황이 벌어집니다. 동주는 분노하고 화를 내며 어쩔 줄 모르는 상태에 이르게 되는데, 그 때 무언가 동주의 고물 자동차에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합니다. 이 사고는 동주의 인생에 큰 변화를 가져다줄 수도 있는 불행이자 기적이 되는 순간입니다.


이 사고로 인해 동주의 인생은 엄청난 풍랑 속에 휩싸이게 됩니다. 이제 동주는 어디로 가야할지 막막하고 절망하며, 동주의 삶은 더욱 어렵고 어지러워집니다. 그러나 이 사고로 인해 동주는 예상치 못한 기회를 얻게 되는데, 그는 사고로 인해 생긴 보험금을 활용하여 자신의 작품을 출판하기 위한 자금을 마련합니다.


이로써 동주는 작가로서의 꿈을 이루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게 되는데, 그의 작품은 독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습니다. 동주는 베스트셀러 작가로 성공하기 위해 출판사와 계약하게 되고, 그의 작품은 대중들에게 감동과 용기를 전달하며 독자들의 사랑을 받습니다.


한편, 동주는 자신의 성공을 위해 도움을 주었던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합니다. 그는 엄마와 함께 지낸 힘들고 어려운 시간들을 되돌아보며, 그녀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또한, 동주는 예전부터 자신을 지원해주었던 친구들과도 소중한 순간을 함께하며 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이렇게 동주는 힘들고 어려웠던 현실에서 벗어나 작가로서의 꿈을 이루는 성공을 경험합니다. 그는 비록 비정규직으로 시작했지만, 열정과 노력을 통해 자신을 증명하며 성공을 이뤄냅니다. 이는 동주에게만 한정된 이야기가 아니라, 우리 모두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메시지가 됩니다. 이야기는 동주의 성공을 통해 불행한 현실에 처한 사람들에게 희망과 변화의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전천후 비정규직"은 동주의 용기와 열정, 그리고 가족과 친구들과의 연결을 통해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드라마입니다. 이 작품은 누구나 가진 어려움과 역경을 극복하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며 성장하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동주는 작가로서의 성공을 이룬 후에도 자신의 내적 충만감과 만족감을 찾지 못합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작가로서의 역할에 한계를 느끼며, 더 큰 의미를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납니다.


여행을 통해 동주는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과 경험을 통해 자신의 내면을 탐구하고 성장해나갑니다. 그는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다양한 문화와 가치관을 접하며, 사회적 이슈와 인간관계에 대한 깊은 고찰을 하게 됩니다.


여행 중 동주는 우연히 지나가던 소녀와의 만남을 통해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이 소녀는 동주에게 새로운 영감과 창작의 열망을 안겨주며, 그와 함께 동주는 자신의 작품과 삶에 대한 새로운 방향을 발견합니다. 그는 이 사랑을 통해 자신의 내면의 공허함과 불완전함을 받아들이며, 인간으로서의 성장과 완성을 추구합니다.


이렇게 동주는 작가로서의 성공뿐만 아니라 내면적인 충족과 완성을 찾아 나아갑니다. 그는 자신의 작품을 통해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동시에, 자신의 삶과 사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과 이해를 얻는 것을 깨닫습니다.


"전천후 비정규직"은 작가로서의 성공에 대한 열망과 함께 내면적인 성장과 사랑의 의미를 탐구하는 이야기입니다. 이 작품은 우리가 자신의 꿈과 열망을 향해 노력하면서도 내면의 공허함과 완성을 찾아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동주의 이야기는 희망과 사랑을 통해 인간의 완성과 내면의 충족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심어줍니다.


배현성 : 강산 역



정체불명의 기억상실증 소년 강산은 교통사고로 인해 기억을 잃고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는 타인의 고통과 감정을 온몸으로 느끼고, 그들의 기억을 볼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강산은 착하고 순하며 맑은 마음을 가진 소년입니다. 그는 순박하고 순수하며 원칙을 갖고 있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자신의 잘못은 숨기고 타인의 잘못을 과장하지만, 강산은 소심하게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바로잡으며, 타인의 잘못은 크게 용서합니다.


강산의 본명은 강산이며, 부모 없이 형과 함께 보육원에서 자랐습니다. 형제 사이의 우애는 특별했고, 힘든 환경에서도 강산은 굴하지 않고 당당하게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세상에서 유일한 가족이었던 형이 사망한 날, 강산은 형이 남긴 가방을 들고 사망의 문턱을 넘었습니다. 그리고 깨어보니 강산은 기억을 잃은 상태로 기적의 소년으로 불리고 있으며, 설명할 수 없는 신비한 능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강산에게는 다른 사람들의 절규와 고통, 비통한 모습이 보이거나 들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교통사고의 가해자인 동주의 곁엔 강산에게는 편안함과 안식처 같은 느낌이 듭니다. 낯선 환경에서 강산은 조금씩 기억을 되찾으며, 자신이 어디에서 왔고 누구인지를 알게 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강산은 자신의 능력과 기억을 되찾으면서 이전의 삶과 그의 정체성에 대해 점점 더 밝혀나갑니다. 그의 여정은 동주와의 우연한 만남, 이전의 연결된 사건들, 그리고 진실을 찾아가는 모험으로 이어지며, 그의 능력을 통해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새로운 존재로 성장하게 됩니다.


이렇게 강산은 자신의 기억을 되찾으면서 더욱 강한 사람이 되어갑니다. 그는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 사람들의 고통을 완화하고, 간접적으로라도 위로와 치유를 전달합니다. 강산은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여 사건의 희생자들을 도와 진실을 밝혀내는데 기여하며, 그 과정에서 타인의 기억과 감정을 통해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게 됩니다.


강산은 점차 자신의 이전 삶과 가족, 그리고 교통사고의 진실을 알게 되면서 복잡한 감정을 겪게 됩니다. 그는 자신이 느끼는 감정과 타인의 감정을 구분하기 위해 노력하며, 이를 통해 인간 본성의 다양성과 복잡성을 깨닫습니다. 강산은 자신의 능력을 통해 인간들 사이의 연결고리를 찾고, 사람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위로할 수 있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이와 함께, 강산은 자신의 기억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더라도 그를 둘러싼 사람들과의 관계를 통해 새로운 가족과 친구를 형성하게 됩니다. 그는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변화를 일으키며, 사건의 진실을 풀어가는 동시에 자신의 정체성과 자아를 발견해 나아갑니다.


‘정체불명의 기억상실증 소년’은 강산의 내면 성장과 복잡한 인간관계, 그리고 진실을 찾아가는 모험을 그린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이 작품은 우리가 자아를 발견하고 복잡한 감정을 다루며, 서로를 이해하고 위로할 수 있는 인간적인 측면을 탐구합니다. 강산의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은 사람들 간의 연결과 위로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며,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인간의 다양성과 용기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박유림 : 박현수 역



경찰대학을 졸업한 후, 강력3팀 형사로 승진한 현수는 자신이 편안하게 실력을 발휘하고 범죄와 맞짱을 뜨겠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강한 의지를 외부에 드러내지는 않았습니다. 현수는 사건에 대해서는 근거 없는 추측까지도 집요하게 파고들며, 승부욕과 호기심이 강한 성격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그는 솔직하고 정의로운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대책 없이 일을 밀어붙이는 행동파입니다. 현수는 직감이 오면 머리보다도 그 직감을 믿고 일단 돌진해 사건을 해결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2년 전, 현수는 한 살인사건에 파고들게 되었고, 그 사건에 사로잡혀 있었습니다. 현수는 파트너 형사와 함께 용의자를 추적하며 수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추적 중이던 용의자를 찾기 위해 차량을 타고 이동 중이던 형사가 교통사고로 사망하게 되었습니다. 이 형사는 막 첫 아이의 아빠가 된 직후였던 형사였고, 그의 죽음은 현수에게 큰 트라우마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이 사건 이후 현수는 더 이상 버틸 수 없다고 느끼고 자발적으로 교통사고 조사계로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년 후, 현수는 강력계로 복귀하자마자 새로운 살인사건이 발생합니다. 현수는 이 사건을 조사하면서 놀랍게도 2년 전 자신이 추적하던 살인사건의 범인과 동일인물임을 알아차리게 됩니다. 이 사실은 현수에게 큰 충격을 주며, 그녀는 자신의 트라우마와 이전 사건의 단서를 토대로 범인을 밝히고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강력3팀 형사 현수의 이야기는 과거의 상처와 싸워가며, 복귀한 강력계에서의 역할과 책임을 짊어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현수는 2년 동안 교통사고 조사계에서 사건의 경과를 파악하고 범인을 추적하는 업무를 수행하며, 자신의 능력을 키우고 전문성을 갖추게 됩니다.


살인사건의 범인이 동일인물임을 알게 된 현수는 이전 사건의 단서를 토대로 범인의 흔적을 찾아가며, 추적의 과정에서 다양한 도전과 장애물을 극복해야 합니다. 그는 혼자서 사건을 해결하기 어려울 때에도 동료 형사들과 협력하여 팀의 힘을 모아 범인을 추적하고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힘쓰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현수는 자신의 과거와 심리적인 상처를 극복하고 성장하게 됩니다. 그는 파트너 형사의 죽음으로 인한 트라우마와 아버지로서의 책임을 함께 짊어지며, 직면하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범인을 제압하기 위해 내면의 힘과 용기를 발휘합니다.


‘강력3팀 형사’는 현수의 내면 성장과 범인 추적을 통해 범죄와의 맞짱을 뜨는 모습을 그린 히트 크라임 드라마입니다. 이 작품은 현수의 의지와 끈기, 그리고 동료들과의 협력을 통해 범인을 잡고 사회의 안전과 정의를 위해 싸우는 경찰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현수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며, 범죄에 맞서는 진정한 영웅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오만석 : 카이 역



동주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진실을 알고 있는 의문의 남자가 나타났다. 이 남자는 동주와 강산이 찾고 있는 미스터리의 핵심 요소를 쥐고 있으며, 그들의 여정을 결정짓는 중요한 인물이다.


의문의 남자는 비밀스러운 매력과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기며, 동주와 강산에게 특별한 관심과 이상한 끌림을 일으킨다. 그의 외모와 태도는 동주의 소설 속 등장인물과 놀랍게도 일치하며, 그는 자신이 동주의 작품의 중요한 캐릭터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이 남자의 출신과 목적, 그리고 자신이 알고 있는 진실은 여전히 수수께끼로 뒤얽혀 있다.


동주와 강산은 의문의 남자를 통해 자신들이 추구하는 진실과 비밀을 밝혀내려고 한다. 그들은 의문의 남자와의 조우를 통해 얽힌 사건과 인물들 사이의 연결고리를 파악하고, 작품의 퍼즐 조각들을 맞추기 위해 협력한다. 의문의 남자는 동주와 강산에게 필요한 정보와 단서를 제공하면서도 그들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진실을 알려주기 위해 일부러 애매모호한 태도를 취한다.


그리고 의문의 남자와의 접촉을 통해 동주와 강산은 자신들이 알던 것과는 다른 세계와 현실을 마주하게 된다. 그들은 미스터리의 키를 풀기 위해 위험을 감수하고, 의문의 남자와의 교류를 통해 새로운 진실을 탐색하며, 자신들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전진해 나간다.


이 작품은 동주의 소설 속 이야기와 현실 세계의 사건들이 교차하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로, 의문의 남자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복잡하고 극적인 이야기를 그린다. 동주와 강산은 의문의 남자를 통해 진실을 알아가며, 그들의 갈등과 성장을 경험하게 되는 동시에, 미스터리의 퍼즐 조각들을 맞춰가며 사건의 진실을 해명해 나간다. 의문의 남자와의 만남과 그와의 상호작용은 동주와 강산의 관계와 이야기에 새로운 동력을 부여하며, 이들은 점차 깊이 있는 팀으로 협력하고 힘을 합쳐 진실을 추구한다.


의문의 남자는 그들에게 도전적이고 알 수 없는 존재로 다가오면서도, 동시에 동주와 강산의 이상적인 헤로인과 히어로인이 되어준다. 그는 그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인생의 목표를 제시하면서, 자아 발견과 성장을 이끌어준다. 의문의 남자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동주와 강산은 자신들의 가치와 목적을 재고하고, 어떤 의미로 인간이 존재하는지에 대한 탐구를 이어나간다.


이 작품은 동주와 강산이 의문의 남자를 통해 자신들의 목적과 사건의 진실을 탐색하고 이해하며, 서로 다른 세계와 현실의 이중성을 직면하면서 성장해 나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이다. 동주와 강산은 의문의 남자를 통해 자신들의 이상적인 모습과 현실을 마주하고, 그들의 내면을 탐색하며 진실을 찾아가는 도전적인 여정을 거치게 된다.


이 드라마는 깊이 있는 캐릭터들과 흥미로운 플롯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자아의 탐구와 인간의 복잡성을 느끼게 하며, 진실과 용기를 찾아 나아가는 여정에서 우리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의문의 남자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야기는 우리가 직면하는 현실과 이상을 생각하고, 사건의 진실을 탐색하며 성장하는 인간의 모습을 그려낸다.


이기우 : 이명석 역 



<태강그룹> 이태만 회장의 동생인 사람은 돈과 특권, 여자와 약물 복용 등으로 여러 루머와 스캔들에 휩싸여 있으며, 태강그룹의 이미지를 쇄신하기 위해 자청하여 <도서출판 문학과 상상>의 사장으로 취임했습니다.


이 사람은 잘생긴 외모와 겸손한 말투로 많은 사람들에게 호감을 주고 있으며, 자기계발서를 출간한 인기 작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은 위선적이고 가식적이며 특권의식이 강한 면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모습을 드러내지 않을 만큼 머리가 뛰어나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과거에 대학 동아리 친구들과 함께 작가가 되는 꿈을 키웠던 동주와의 만남은 그에게 이상한 감정을 일으킵니다. 동주가 글을 쓴다는 사실에 자신의 자존심이 상하게 되었는데, 동주가 돈을 빌려달라고 요청했을 때 명석은 이를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로 보았습니다. 그리고 공모전 참가를 위해 동주의 원고를 읽게 되면서 충격을 받게 됩니다. 명석은 돈에 민감한 동주가 거부할 수 없는 계약서를 동주에게 제안하면서 그가 구매한 것은 동주의 원고가 아니라 동주의 영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렇게 시작된 명석과 동주의 관계는 복잡하고 갈등적인 상황을 만들어냅니다. 명석은 동주에게서 빚을 받아서라도 동주의 작품을 출판하고 성공을 이루려고 하며, 동시에 동주의 숨은 재능과 영혼을 알아차립니다. 그는 동주의 쓴 글을 통해 동주의 내면을 탐구하고, 동주의 작품을 통해 자신의 타협 없는 이상을 실현하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명석과 동주의 복잡한 관계와 그들의 이상과 현실, 성공과 도덕적인 고퇴벽과의 갈등 등을 통해 그들의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명석은 동주의 작품을 출판하고 성공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면서도 자신의 가치관과 도덕적인 고민에 직면하게 됩니다. 동시에 동주는 명석의 특권과 위선적인 모습에 대한 의문과 갈등을 안고, 자신의 작품과 영혼을 지키기 위해 싸워야 합니다.


명석과 동주의 이야기는 출판사 사장으로서의 권력과 돈에 눈이 멀어가는 명석과 작가로서의 정직함과 예술적 가치에 집착하는 동주 사이의 갈등을 그립니다. 이들은 서로를 통해 내면의 충돌과 성장을 경험하며,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타협과 선택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문학과 예술의 본질, 성공과 도덕적인 가치의 관계를 탐구하며, 자아의 발견과 성장을 이루어 나갑니다.


이 드라마는 출판사 사장 명석과 작가 동주 사이의 갈등과 성장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휴먼 드라마로, 돈과 권력에 눈이 멀어가는 현실 속에서 예술과 가치를 지키는 의미에 대해 진지하게 탐구합니다. 명석과 동주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도덕적인 고민과 가치의 중요성을 생각하게 하며, 자아의 탐구와 성장을 위한 용기와 선택의 중요성을 전합니다.


강말금 : 채우정 역



북카페 <책>의 주인은 독신 생활을 하며 남다른 오지랖과 따뜻한 카리스마를 지니고 있습니다. 언제나 책과 독자들을 사랑하며, 북카페를 통해 사람들에게 위로와 영감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어느 날, 병원에서 강한 충격을 받는 진단을 받은 후 진료실에서 나오던 그녀는 27년 전에 실종된 강산과 놀랍도록 닮은 소년을 마주칩니다. 그리고 그 소년을 보면서 도플갱어라고 생각할 정도로 놀라움을 느낍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른 27년 동안 그 소년이 성장한 모습이었기 때문에 그가 자신이 알던 강산은 아니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소년은 교통사고로 기억을 잃었다고 말했고,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명함을 주며 소년과 한 번 만나고 싶다고 부탁합니다. 그녀는 소년과 이야기를 나누고자 하며, 자신의 기억이 사라지기 전에 그와 만나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적이라는 이름의 소년의 기억은 조금씩 돌아오고, 반면에 그녀는 점점 기억을 잃어가는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그렇게 소년과 그녀의 기억은 서서히 세상의 중심에서 만나게 되며, 18세 소년 강산과 18세 소녀 우정이 펼쳐지는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이 드라마는 소년과 그녀의 기억이 얽히고 설킨 상황에서 우정과 성장을 그려내는 휴먼 드라마입니다. 그들은 기억을 찾아가며 서로를 이해하고 지지하면서 각자의 고난과 어려움을 극복해 나갑니다. 소년과 그녀의 이야기는 사랑과 우정, 성장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독자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줍니다. 책과 인연을 통해 소중한 인간 관계와 소중한 순간들을 다시 만들어가는 이야기입니다. 북카페 <책>의 주인은 소년과 그녀의 이야기를 통해 무엇이 진정으로 소중한 것인지, 인간의 연결과 이해의 가치를 깨닫게 됩니다. 그녀는 책을 통해 소중한 순간과 감동을 나누며, 독자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해줍니다.


18세 소년 강산과 18세 소녀 우정은 서로의 삶과 기억을 통해 매우 깊은 인연을 형성하게 됩니다. 그들은 서로의 기억과 이야기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지지하며, 고난과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가는 우정의 결실을 맺게 됩니다. 소년과 그녀의 이야기는 우리가 삶의 가치와 소중한 순간을 인식하고, 사랑과 우정의 힘을 믿고 힘을 내어 나아가는 데에 영감을 줍니다.


북카페 <책>의 주인은 소중한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에게 위로와 영감을 전달하며, 사랑과 우정의 가치를 되새기게 합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우리의 삶에 더 깊은 의미와 가치를 부여하고, 작은 순간들이 얼마나 소중하고 아름다운 것인지를 상기시킵니다. 그리고 그녀의 소중한 존재와 힘으로 인해 독자들은 자신의 삶에 대한 변화와 성장을 이루어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서재희 : 강혜경 역 



'Fortuna'라고 알려진 고위층 회원제 사교 장소의 사장은 고급 바 사장입니다. 그녀는 나이보다 젊고 아름다운 외모와 세련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기 말보다는 상대의 말을 경청하는 자세와 사회적인 이슈보다는 연예인 가십에 관심을 가지는 듯한 태도를 보입니다. 이런 백치미를 가장한 태도는 무의식적으로 그녀에게 사람들의 비밀을 털어놓게 만듭니다. 그러나 그녀는 비밀을 손에 쥐고 정략적으로 이용하는 야누스 같은 여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혜경은 재력가의 혼외자식으로 중고등학교 시절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귀족도 아니고 평민도 아닌 이방인의 세계에서 살아왔습니다. 자칭 귀족들인 재벌가 아이들에게는 무시당하고 모욕당했지만, 어떻게든 그들 사이에 끼어들어 그들과 같은 계급이 되고자 했습니다. 그런 그녀의 삶에 예기치 못한 변화가 찾아옵니다.


그녀는 그들과의 관계 속에서 사랑하는 남자와 마주치고, 이곳에 남아 그의 곁에서 지내기로 결정합니다. 이 사랑은 그녀를 위태롭고 혼란스러운 상황에 빠뜨리게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동시에 예기치 못한 소설의 등장과 강산(기적)이라고 불리는 믿을 수 없는 인물의 출현으로 이어집니다. 이로 인해 그녀는 엄청난 혼란과 위기에 놓이게 되는데, 이를 통해 그녀의 내면과 선택의 고민, 그리고 새로운 성장과 전환을 경험하게 됩니다.


고급 바 사장인 그녀의 이야기는 사회적 계층과 비밀, 사랑과 희생, 그리고 운명의 변화와 혼란을 다루며, 그녀의 내면과 인간적인 모습을 탐구합니다. 그녀는 예측할 수 없는 사건들에 휘말리면서도 자신의 가치와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이를 통해 우리는 사회적인 압박과 이별 고급 바 사장으로 알려진 그녀는 'Fortuna'라는 곳에서 고위층 회원들을 위한 사교 장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나이에 비해 더욱 젊고 아름다우며, 세련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녀는 사회적인 자리에서는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경청하며, 상대방을 존중하는 태도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정치, 경제, 사회보다는 연예인 가십과 같은 가벼운 이야기에 흥미를 느끼는 듯한 모습을 보입니다. 이런 백치미를 가장한 태도는 그녀에게 비밀을 털어놓게 만드는데, 그녀는 이러한 비밀들을 손에 쥐고 정략적으로 이용하는 여러 가면을 갖고 있는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혜경은 재력가의 혼외자식으로서 중고등학교 시절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귀족도 아니고 평민도 아닌 이방인으로서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들 사이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사랑하는 남자와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그 남자를 위해 자신이 속한 사회적 계층을 헤쳐나가고, 그들과 같은 계급에 속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거두고 이곳에 남아있었습니다.


하지만 예기치 못한 일들이 일어나며, 소설 속의 등장인물인 강산(기적)과 믿을 수 없는 만남을 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그녀는 혼란과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동시에 이를 통해 새로운 시선으로 자신과 세상을 바라보고, 내면의 성장과 변화를 경험하게 됩니다.


고급 바 사장으로서 그녀는 사회적인 압박과 비밀, 사랑과 희생, 그리고 운명의 전환과 혼란을 마주하면서도 자신의 내면과 인간적인 가치를 탐구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그녀와 함께 사회적인 가면을 벗고 진정한 모습으로 삶을 살아가는 것의 중요성과 성장의 의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용기와 인내, 희생의 가치에 대한 생각을 떠올리게 합니다. 그녀는 사회적인 압박과 이별, 혼란에 처하면서도 자신의 내면과 정체성을 탐색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우리 자신을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어떤 상황에서도 용기를 내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또한 사랑과 우정, 그리고 인간 관계의 복잡성을 탐구합니다. 그녀는 사랑하는 남자와의 관계에서 힘들고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되는데, 이는 우리가 어떻게 사랑하고 희생하는지에 대해 생각해보게 합니다. 또한 그녀는 인간관계에서의 소중함과 이해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며, 우리에게서도 타인을 이해하고 지지해줄 수 있는 능력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고급 바 사장으로서 그녀는 사회적인 압박과 비밀, 사랑과 인간관계의 복잡성과 같은 다양한 주제를 다루면서도, 그녀 자신의 내면과 가치를 탐구하고 발전시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우리 자신과 타인과의 관계에서 어떻게 자리를 잡고,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지를 고민하며, 성장과 변화를 이룰 수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소희정 : 차영숙 역



영숙은 동주의 엄마로서 어떤 어려움이 닥쳐와도 버티며 아들을 위해 헌신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자신의 어린 나이와 불리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동주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그녀는 동주의 아빠가 남긴 소지품을 소중히 간직하며 그의 존재를 항상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녀는 끊임없는 사랑과 추억을 품고 동주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동주의 엄마인 영숙은 그녀의 삶과 상황에서도 순진함과 무작정 순진하기만 하는 모습이 뚜렷하지만, 그녀의 자신감과 끈기, 그리고 아들에 대한 무한한 사랑은 우리에게 감동과 영감을 주는 요소입니다. 그녀는 엄마로서의 자존심과 책임감을 지니면서도 내면의 순수한 마음을 지키며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영숙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가족의 소중함과 희생의 뜻깊음을 상기시켜 줍니다. 또한, 그녀의 삶은 어려움과 상실 속에서도 희망과 사랑을 발견하고, 자신을 버텨내며 사회의 편견과 경제적인 어려움에 굴하지 않는 용기를 전해줍니다. 동주의 엄마인 영숙은 그녀의 순수한 마음과 애정을 통해 우리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달하며, 가정과 사랑의 중요성을 되새기게 합니다.


조복래 : 정용대 역 



동주의 중고등학교 동창이자 절친한 친구인 파출소 순경은 단순하고 순박한 성격을 지니며, 우직하고 의리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겉으로는 촌스러워 보이고 투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내면에는 은근히 부드럽고 여린 면이 존재합니다.


작가가 멋있어 보여 한때는 작가의 꿈을 꾸었지만, 글을 쓰는 것에는 소질이 없어서 너무 못 쓴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동주가 누구보다 자랑스럽고 대단해 보입니다. 동주의 힘들고 복잡한 삶을 곁에서 지켜보며, 사춘기 시절부터 함께했기 때문에 동주의 성공이 자신의 성공과도 같다고 생각하며 기뻐하고 행복해합니다. 순경으로 일하면서 나쁜 사람들, 이상한 사람들, 별난 사람들을 많이 접하면서 사람들에 대한 불신이 생기기도 했지만, 동주의 말이라면 어떤 이야기라도 팥으로 메주를 쑨다고 해도 믿음직하게 받아들입니다.


파출소 순경은 동주와의 우정을 소중히 여기며, 동주의 성공과 행복을 위해 늘 응원하고 지지하는 찐친구입니다. 그는 자신의 경험을 통해 얻은 사람에 대한 불신이 있지만, 동주의 믿음직한 말과 행동에는 언제나 신뢰를 가지며, 동주를 향한 신뢰와 애정을 지속적으로 보여줍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파출소 순경의 진실된 우정과 동주에 대한 믿음, 그리고 사람들을 이해하고 지지하는 소중한 존재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외 인물

이지현 : 이수연 역

윤나무 : 육찬성 역

안내상 : 이병만 역

최덕문 : 오 팀장 역

서재규 : 강재수 역

이성욱 : 이태만 역

최광일 : 변종일 역

윤세웅 : 최종남 역

송재룡 : 신경철 역

이도형 : 나상우 역



등장인물은 나무위키 참고하였습니다.


기적의 형제 1회 2회 재방송 시간



재방송 시간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기적의 형제 1회 2회 시청률

회차방영 일자시청률
1회2023년 06월 28일 (수)%
2회2023년 06월 29일 (목)%
3회2023년 07월 05일 (수)%
4회2023년 07월 06일 (목)%
5회2023년 07월 12일 (수)
6회2023년 07월 13일 (목)
7회2023년 07월 19일 (수)
8회2023년 07월 20일 (목)
9회2023년 07월 26일 (수)
10회2023년 07월 27일 (목)
11회2023년 08월 02일 (수)
12회2023년 08월 03일 (목)
13회2023년 08월 09일 (수)

14회

15회
16회

2023년 08월 10일 (목)
2023년 08월 16일 (수)
2023년 08월 17일 (목)










기적의 형제 1회 2회 줄거리

1화 예고

지옥은 텅 비어있고, 악마들은 다 여기 있다


2화 예고


3화 예고


4화 예고




다시보기 OTT 채널 정보

▶ 넷플릭스

현재 넷플릭스는 월 정액권을 통해 매달 일정한 요금을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액권의 가격은 14,900원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요금제는 사용자가 선택한 요금제에 따라 동시에 사용 가능한 기기 대수가 다르며, 시즌1과 시즌2를 모두 다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를 언제든지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출시하고 있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들은 자신의 취향과 선호도에 맞는 콘텐츠를 찾아 시청할 수 있으며, 매번 새로운 콘텐츠를 탐색하고 발견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이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넷플릭스는 이용자들의 요구와 취향을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으며,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개인화된 추천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넷플릭스는 사용자들에게 편안하고 풍부한 스트리밍 경험을 제공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 네이버 시리즈 온

네이버 시리즈 온은 편당 이용요금이 1,650원으로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5대까지 기기에서 동시에 이용이 가능하며,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두 가지 방식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매한 콘텐츠의 경우, 일반적으로 7일 동안 이용이 가능하며, 이후에는 기간이 만료됩니다.


네이버 시리즈 온은 이용요금이 저렴한 편이며, 추가적으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이용요금이 더욱 저렴해지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 온은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사용자들은 자신의 취향과 선호도에 맞는 콘텐츠를 찾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시리즈 온은 사용자들의 이용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개인화된 추천 기능을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으며,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는 편의성도 제공됩니다. 네이버 시리즈 온은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콘텐츠로 사용자들에게 즐거운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티빙

티빙은 매달 7,900원의 월 정기 구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또한, 정액제 이외에도 편당 구매를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료를 납부하면 동시에 최대 2대까지 기기에서 티빙을 이용할 수 있으며,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모두 지원됩니다. 사용자들은 티빙을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에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플러스 회원이라면 티빙을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됩니다. 이는 네이버와 티빙이 협력하여 사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네이버 플러스 회원이라면 티빙의 다양한 드라마, 예능, 영화 등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빙은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새로운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사용자들은 티빙을 통해 자신의 취향과 선호도에 맞는 콘텐츠를 찾아 즐길 수 있으며,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개인화된 추천 기능을 통해 콘텐츠 탐색이 용이합니다. 티빙은 사용자들에게 풍부한 시청 경험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웨이브

웨이브는 월별 정액 요금제를 통해 매달 7,900원에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들은 이 요금을 지불하면 웨이브 앱을 통해 영화,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스트리밍하거나 다운로드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웨이브는 요금제에 따라 동시에 사용 가능한 기기의 대수가 다르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일부 요금제에서는 최대 2대까지 기기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으며, 더 높은 요금제를 선택하면 동시에 사용 가능한 기기의 대수가 더욱 늘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웨이브는 사용자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들은 시즌1과 시즌2를 모두 다시 볼 수 있으며, 편리한 앱을 통해 스트리밍 뿐만 아니라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에서도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웨이브는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새로운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사용자들은 개인의 취향과 관심사에 맞는 콘텐츠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으며, 편리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콘텐츠 탐색이 용이합니다. 웨이브는 사용자들에게 풍부한 시청 경험을 제공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우 배우는 JTBC 드라마에 처음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다른 채널에서 활동하며 연기 경험을 쌓아왔지만, 이번에 JTBC의 드라마에 주요 인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강말금 배우는 이전에도 JTBC의 드라마 〈나쁜엄마〉에 출연한 경험이 있었으며, 이번에는 연속으로 JTBC의 수목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연기력과 매력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JTBC와의 협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지우 작가와는 이미 11번째 작품을 협업 중에 있습니다. 그들은 함께 일하며 많은 작품을 성공적으로 완성해내었고, 서로의 아이디어와 열정을 공유하며 좋은 작품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또한, 조명감독으로서도 활동하고 있는 정우 배우는 영화 〈달콤한 인생〉과 〈헤어질 결심〉 등에서 조명을 맡아 탁월한 작품을 선보였습니다. 그의 조명 연출은 영화에 깊은 감성과 분위기를 부여하여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이처럼 정우와 강말금 배우, 김지우 작가, 그리고 조명감독으로서의 업적은 대중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작품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기적의 형제 1회 기적의 형제 2회 1화 2화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는 글

- 가면의 여왕 다시보기 재방송

- 패밀리 다시보기 재방송

- 스즈메의 문단속 다시보기 [2023] 무료 122분 링크